Extra Form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https://i.imgur.com/1zCHK5w.jpg





방송 후 아는 와이프 김환 차학연 네이버티비나 조각 영상들을 댓글에 올려주세요.
회차나 방송날짜를 함께 적어주시면 복습하는 새분들께 큰 도움이 됩니다! 

  • 1 2018.08.01 22:58
  • 7 2018.08.01 23:08
    아 너무 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 2018.08.01 22:59

    https://twitter.com/nimiovnimio/status/1024641819261382657

  • 3 2018.08.01 22:59

    https://twitter.com/nimiovnimio/status/1024644335009116160

  • 4 2018.08.01 22:59

    https://twitter.com/nimiovnimio/status/1024645514015399941

  • 8 2018.08.01 23:33
    침대 발로 차는 거 너무 웃기다곸ㅋㅋㅋㅋㅋ
  • 11 2018.08.02 20:06
    침대 차는 거 캐릭터 너무 확실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 2018.08.01 22:59

    https://twitter.com/nimiovnimio/status/1024647692000026624

  • 6 2018.08.01 22:59

    https://twitter.com/nimiovnimio/status/1024654432695275520

  • 10 2018.08.02 02:11
    헐 하면서 극혐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는 어디서 저런 티를 입었냐궄ㅋㅋ
  • 9 2018.08.02 01:47

    https://m.tv.naver.com/v/3732370/list/67096

  • 12 2018.08.02 22:55
  • 13 2018.08.02 22:56

    https://twitter.com/nimiovnimio/status/1025010525598449666

  • 14 2018.08.02 22:56

    https://twitter.com/nimiovnimio/status/1025014159795093504

  • 15 2018.08.04 11:13

    180804 첫메이킹!! (하트장인요니+회식편집본)

  • 16 2018.08.08 23:16
  • 22 2018.08.08 23:53
    진짜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
  • 17 2018.08.08 23:17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7173798758342656

  • 41 2018.08.10 17:57
    우리환장이 지각하면 오케행ㅠㅠ
  • 18 2018.08.08 23:23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7174218188742656

  • 19 2018.08.08 23:24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7174897917747200

  • 20 2018.08.08 23:24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7180727132012544

  • 21 2018.08.08 23:24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7187331948658688

  • 23 2018.08.08 23:57
    환이 문제아됐어 어떡햌ㅋㅋㅋ 아귀여워ㅜㅜㅜㅜ
  • 24 2018.08.09 23:01
  • 28 2018.08.09 23:11
    뒤에 쭈그리고 보는거부터 너무 귀여워 맞는말하는것도 예뻐 맞아 우리환 열받을만했어 우리환의 인권 보장해줘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9 2018.08.09 23:12
    대인직 진짜ㅠㅠㅠㅠ 인권보장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5 2018.08.09 23:01
  • 26 2018.08.09 23:02
    않희 이거 썸넬 왜이래 우리화니 땡그라니 귀여운 미소였는데
  • 27 2018.08.09 23:10
    썸네일 우리환이한테 왜이래요 얼마나 강아지같고 귀여웠는데222222
  • 39 2018.08.10 10:29

    진짜 우리 환장이가 캔디고 사탕이고 같은거네 무튼 내 광대 뿌시는 환장이ㅠㅠㅠㅠㅠㅠ고객님 새끼말구 내새끼해 화니야ㅠㅠxejMKlc.gifxejMKlc.gif

  • 30 2018.08.09 23:44

    https://twitter.com/KKUL_CHA/status/1027538619685199872

  • 31 2018.08.09 23:47

    출처: @togethercha

    https://i.imgur.com/bMCOoBL.jpg 

    아아아 너무 귀여워 아아아 순캡이 이렇게 귀여울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36 2018.08.09 23:57
    요장면이닷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7549570903945216
  • 32 2018.08.09 23:51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7539096321675264

    화니 콜드브루 조라 조@."@

  • 33 2018.08.09 23:52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7539712217468931

    상사의 상사지만 냄새나는 건 시러@(틀막)"@

  • 43 2018.08.11 21:20
    아니 코막는게 이렇게 귀여울 일이야...? 존나 귀여워 차학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34 2018.08.09 23:53

    지점장님 기본기 없는 거 화니한테 딱걸렸어ㅠㅠㅠ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7541842005438466

  • 35 2018.08.09 23:56

    화니 눈치 대빵 빨라!

    https://twitter.com/fruitmoon63/status/1027549347053891585

  • 37 2018.08.09 23:58

    4.6초 + 동의보감@.@~

    https://twitter.com/AWESOME_1990/status/1027552340264476673

  • 40 2018.08.10 16:43

    네캐 고화질도 두고갈게 ㅎㅎ헿

  • 38 2018.08.10 00:03

    위에 있는 영상들이랑 겹치는데 1:25초부터 사발식하지만 술 잘 못 마시는 화니

    한 모금 마시고 3/4는 뱉었다 아님???ㅋㅋㅋ큐ㅠㅠㅠㅠㅠ

    https://twitter.com/nimiovnimio/status/1027559305938067456

  • 42 2018.08.11 11:59

    비하인드!! IQ0w3tI.gifIQ0w3tI.gif


    https://i.imgur.com/zp10EG0.jpg




    http://naver.me/5c5tUr1b

  • 44 2018.08.15 22:41
  • 45 2018.08.15 23:21
    환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후 계속 우진이 따라다닐 건데 우리 화니 밥친 없어서 어케ㅠㅠㅠㅠㅠㅠㅠㅠ
  • 46 2018.08.15 23:25

    오구 울 환이 돈은 금고에 많아쪄요???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9713740369784833

  • 47 2018.08.15 23:33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9715232526979072

    환이 이미 직딩 패시브 스킬 습득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48 2018.08.15 23:35

    김환은 참지않긔...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9726734935945218

  • 49 2018.08.15 23:35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9726359189258240

  • 50 2018.08.15 23:36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297319233739735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1 2018.08.23 10:07
  • 52 2018.08.23 10:08
  • 53 2018.08.23 20:33
    아 진짜 이거 너무웃기다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54 2018.08.23 23:36

    https://twitter.com/kong_seven/status/1032615075771609088?s=19

  • 55 2018.08.29 23:16
  • 56 2018.08.29 23:16
  • 57 2018.08.31 09:23
  • 58 2018.08.31 09:24
  • 59 2018.08.31 09:24
  • 60 2018.09.05 22:55
  • 61 2018.09.05 22:55
  • 62 2018.09.09 17:23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날짜 모이개수
영상/음성 mbc 수목 미니시리즈 붉은 달 푸른 해 이은호(차학연) 모음 (영상) 15 2018.12.01 4
영상/음성 tvN 아는 와이프 김환(차학연) 모음 (영상) 62 2018.08.01 13
입주자회의 둥지 제50차 입주자 앓이 회의 <대놓고 귀욘댕이> 216 2018.06.22 7
공지 등업을 위해 기계적으로 코멘트 작성하면 새가 될 수 없고 리턴됩니다. 자연스럽게 활동해주세요. 2016.08.12 4
공지 모잇길 매뉴얼 (2016.12.24 수정) 2016.03.03 4
@.@ 이은호   181211 욘스타그램 @.@ 8 new 2018.12.11 0
프리뷰 이은호   181206 폭스바겐 아테온 런칭 행사 프리뷰 25 2018.12.06 1
@.@ 이은호   181205 요니짹 @.@ 10 2018.12.05 0
사진/움짤 이은호   차학연과 함께한 어느 오후의 소.확.행 (그라치아 12월호 비하인드) 8 2018.11.30 3
영상/음성 이은호   《메이킹》 아기자기한 은호의 숙식 공간을 소개합니다~★ 5 2018.11.30 0
영상/음성 이은호   "여자에요?" 이은호와 대화하는 전수영 5 2018.11.29 2
영상/음성 이은호   《메이킹》 긴장 반, 설렘 반! 훈훈한 차학연의 현장 비하인드 3 2018.11.29 1
사진/움짤 이은호   [1boon] 퇴폐미로 여심 저격하는 수목드라마 남주는 누구? 5 2018.11.29 1
@.@ 이은호   181129 요니짹 @.@ 독립! 8 2018.11.29 0
@.@ 이은호   181127 요니 짹! 10 2018.11.27 2
영상/음성 이은호   181126 섹션TV연예통신 욘cut + 네캐 5 2018.11.26 1
영상/음성 이은호   181123 브이앱 해피빈 #별빛함께N 3 2018.11.23 0
@.@ 이은호   181123 요니짹 @.@ 6 2018.11.23 1
사진/움짤 이은호   181122 <붉은 달 푸른 해> 캐릭터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6 2018.11.22 1
@.@ 이은호   181122 욘스타그램 @.@ 9 2018.11.22 1
사진/움짤 이은호   그라치아 12월호 모음@.@ (+추가) 7 2018.11.21 1
사진/움짤 이은호   181120 붉은 달 푸른 해 제작발표회 공홈 현장포토 8 2018.11.20 0
영상/음성 이은호   네이버TV 제작발표회 영상 모음 3 2018.11.20 1
영상/음성 이은호   MBC 드라마 트위터 욘 모음 +추가 6 2018.11.20 3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9 Next
/ 79
실시간 알림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면 확인을 눌러주세요.
  • 새로운 댓글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새로운 댓글을 불러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