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ra Form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https://www.instagram.com/p/Bh6qMTcBcLk/?taken-by=sbsyoungstreet


요니 애교라기보다 그냥 아이 칭찬해주는 유치원쌤쌔미같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된 애교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정색)(엄격)



https://www.instagram.com/p/Bh6rLefBpkB/?taken-by=sbsyoungstreet


첫번째 두번째영상에는 요니 목소리만 나오고 세번째부터 요니랑 멤버들이랑 게임하는거!

요니 대박 신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온힘을 다했뎈ㅋㅋㅋㅋㅋㅋㅋ 졸귀 ㅠ



https://www.instagram.com/p/Bh6r_Vwhngc/?taken-by=sbsyoungstreet


애인컨셉인가 그런 인사하는 영상? 그런거! 마지막에 뿅이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

  • 1 2018.04.24 00:12

    아아아아악 이거 이사요청으로 돌려줘ㅠㅠㅠㅠㅠㅠㅠ 널리 이롭게 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귀탱ㅠㅠㅠㅠㅠㅠ

  • 3 2018.04.24 00:13
    ㅇㅅ) 이사요청으로 돌렸오 @0@!
  • 4 2018.04.24 00:15
    고마워! 졸귀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2 2018.04.24 00:13

    chGjLtx.gifchGjLtx.gif아니 잠만.. 너무 귀엽자느 너무... 내 심장이 남아나질 않겟어 정말 어...ㅠ???chGjLtx.gifchGjLtx.gifchGjLtx.gifchGjLtx.gifchGjLtx.gif

  • 5 2018.04.24 00:15

    차학연 왜케 꼬물이닝겐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뽀짝거려 말하는 것 좀 봐 xejMKlc.gifxejMKlc.gifxejMKlc.gifxejMKlc.gif

  • 6 2018.04.24 00:16

    웃는거 너무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

  • 7 2018.04.24 00:26

    차학연 당신..너무 귀여워ㅠㅠ 흑흑

  • 8 2018.04.24 00:28

    요니 너무 귀엽고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I63NY0a.gifI63NY0a.gif

  • 9 2018.04.24 00:35

    아 진짜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됴아래 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chGjLtx.gifchGjLtx.gifchGjLtx.gif

  • 10 2018.04.24 03:39

    귀엽잖아I63NY0a.gifI63NY0a.gif

  • 11 2018.04.24 19:44

    겁나 심쿵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빠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진짜 아 나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꼭 영상통화 하는 것 같은 느낌이네......진짜....아....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설레서 심장 터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2 2018.04.25 00:06

    세상 진짜 혀짧은소리 찰떡인 뽀짝뱁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yIB6Kdv.gifyIB6Kdv.gif

  • 13 2018.05.12 14:13

    웃음소리 넘짱조아ㅠㅠㅜㅠㅠㅠㅠ 하나부터 열까지 귀엽고 난리... 와중에 딱밤ㅋㅋㅋㅋㅋ도 넘 귀얍고ㅠㅠㅠㅠ 엉엉

  • 14 2018.06.04 21:21

    아고아고ㅠㅠㅠㅠㅠ 귀여워OI4jkJE.gif


List of Articles
분류 제목 날짜 모이개수
영상/음성 차학연 오늘의 기록 브이로그 모음 32 2018.12.24 9
영상/음성 mbc 수목 미니시리즈 붉은 달 푸른 해 이은호(차학연) 모음 (영상) 57 2018.12.01 7
영상/음성 tvN 아는 와이프 김환(차학연) 모음 (영상) 67 2018.08.01 15
공지 등업을 위해 기계적으로 코멘트 작성하면 새가 될 수 없고 리턴됩니다. 자연스럽게 활동해주세요. 2016.08.12 6
공지 모잇길 매뉴얼 (2016.12.24 수정) 2016.03.03 5
영상/음성 [이슬라이브] 빅스(VIXX) - 향(Scentist) + 비하인드 13 2018.04.27 2
프리뷰 180427 구로 팬싸 프리뷰 37 2018.04.27 0
영상/음성 180427 뮤직뱅크 향 3 2018.04.27 1
프리뷰 180427 배틀트립 출퇴근+뮤뱅 재출근 프리뷰 69 2018.04.27 0
프리뷰 180427 뮤직뱅크 출근 프리뷰 28 2018.04.27 1
사진/움짤 넘나 예쁜 180426 엠카 차요니+ 11 2018.04.26 2
프리뷰 180426 엠카 퇴근 + 합정 팬싸 프리뷰 40 2018.04.26 0
영상/음성 180426 엠카운트다운 향 9 2018.04.26 4
프리뷰 180425 쇼챔피언 퇴근 프리뷰 14 2018.04.25 2
사진/움짤 [스타캐스트] 고혹적인 섹시미, 빅스 화보 현장 비하인드❤ 데이즈드 메이킹 9 2018.04.25 0
영상/음성 180425 쇼챔피언 향 5 2018.04.25 4
사진/움짤 180418 쇼챔피언 직찍 5 2018.04.25 0
프리뷰 180424 열린음악회 퇴근 프리뷰 26 2018.04.24 0
@.@ 180424 요니짹 @.@ 15 2018.04.24 3
영상/음성 180424 쇼챔피언 비하인드 4 2018.04.24 3
영상/음성 180424 더쇼 My Valentine + 향 + 더쇼 초이스 5 2018.04.24 2
사진/움짤 180421 쇼! 음악중심 현장포토 6 2018.04.24 2
사진/움짤 180424 더쇼 현장포토 4 2018.04.24 4
프리뷰 180424 열린음악회 출근 프리뷰 30 2018.04.24 1
영상/음성 180423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벌칙영상 + 영스 보드게임방 + 인사 14 2018.04.24 2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83 Next
/ 83
  • 새로운 댓글이 있습니다. 클릭하면 새로운 댓글을 불러옵니다.